본문 바로가기

식탁 위의 프로그래머

[합정 고기] 고기고기 호랑이고기~

합정역 부근에 새로 생긴 고깃집이 있길래, 점심 탐방부터 다녀왔습니다 :)

우선 밥 맛 부터 보고, 차후 고기 맛을 볼 예정!!










호랑이 고기 입구입니다~ 

참숯 생고기 전문 호랑이!!!





점심시간이라 잔잔하네요 ㅎㅎ

저희가 사용하는 테이블 말고는, 주인 이모께서 계속 환기통을 닦고 계셔서 청결에 대해서는 믿어도 될듯!! ㅎㅎ




메뉴 살짝쿵!

전 오른쪽 위쪽의 식사류 및 후식류를 먹고 왔습죠. 점심시간이니깐요 ㅎㅎ


점심 메뉴는 6,000원입니다~ 조명에 살짝 가렸네용;; ㅋㅋ

김치찌개와 청국장을 주문했어요.





반찬이 다양하게 나옵니다. 빈 그릇은, 김을 덜어 먹는 그릇~ 김은 테이블마다 있어요.

햄 많이 먹으니까 이모가 더 가져다 주심 :) 




이건 김치찌개~ ㅎㅎ




요것이 제가 먹은 청국장 입니다. 양푼에 비벼 먹을 수 있게 밥과 같이 콩나물 무채 상추가 나와요.





맛깔나게 보이는 청국장 한 숟갈 떠봅니다. >_<




자아~ 잘 비벼 놓고 먹기전에 살짝 찍어보았어요.

대부분 가격이 꽤 되는 합정 상수 홍대에서 6,000원 정도의 가격이면 매우 저렴하더라구요.


다음엔 고기고기 어택도 다녀올 예정입니다. 

그럼 다음에 또만나요~ 뿅!!



합정 고기집 호랑이고기 가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