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탁 위의 프로그래머

[홍대 바베큐 맛집] 독일식 바베큐 드라이작(DREIZACK)

홍대 바베큐 맛집 드라이작(DREIZACK)을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점심메뉴 노노, 팀회식으로 다녀왔어요. ^^/




홍대 바베큐 이색음식점 - 드라이작(DREIZACK) 찾아가는길~!





드라이작 입구~






벽돌로 지어진 건물에, 건물 내부도 넓더라고요. 입구에 16강 기원 유인물들이 걸려있어서 드라이작과 함께 16강 응원해야할 삘이 팍팍 나네요 ㅎㅎ






저희는 2층(?)에 있는 룸 하나에 자리 잡았습니다. 12명이 갔는데 여러 크기의 룸이 있는것 같더라고요.

저희가 들어간 방도 12명이 사용하기에 딱 적절했습니다.




드라이작 메뉴입니다.



생맥주 소진시까지, 평일 12시 ~ 17시까지 생맥주 무제한! 

근데 이 시간엔 일해야되자나자나 ㅠ








그러고 보니 점심메뉴도 있었네요. 담엔 먹으러 가볼까앙 ㅋㅋ



인원이 인원인지라 너무 많은 메뉴들을 시켜서 사실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슈바이네학센, 양바베큐, 로스트포크, 소시지모듬 등 거의 다 먹은것 같아요 ㅎㅎ





음료도 한잔 사뿐히 시켜줬구요~ ㅎㅎ




개발팀 회식이지만 싼거라도 간지나게 와인도 한잔...












양이 풍족하진 않았지만 전체적으로 먹을만했어요.

음.. 어떤 느낌이냐면, 족발이나 소시지, 바베큐 등등.. 대부분의 고기에 훈제향이 나는 맛이랄까....

전체적으로 다 같은 바베큐 맛 ㅠ ㅋㅋㅋㅋㅋㅋㅋㅋ


전 다채로운 맛을 좋아해서.. 바베큐 맛만으로는 쪼꼬옴... // ㅠㅠㅠ

훈제향, 바베큐맛 좋아하시는 분이면 좋아하실것 같네요// ㅋㅋ




게릴라 데이트 > 김준호 편에도 나왔었네요 ㅎㅎ







홍대 바베큐 맛집 - 드라이작(DREIZ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