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탁 위의 프로그래머

[맛집] 합정/상수 치즈 보스코(Cheese Bosco) - 치즈 라이스, 치즈 푸드

오늘은 치즈 보스코에 다녀왔습니다.

전에 디저트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 츄러스로 소개한 '츄츄(ChuChu)' 위층에 위치해 있는 치즈 보스코.


>>>> 바로가기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 츄러스 '츄츄(ChuChu)'


합정/상수 치즈 보스코(CHEESE B☆SCO) 찾아가는 길


다음 지도 DB에 추가가 안되어있는듯 하네요. 츄츄건물 2층에 있습니다. ㅎㅎ

다음 지도에 장소 추가 요청해두었는데 언제 될런지 //

추가되었네요. 지도 바꿔야지 ㅎㅎㅎㅎ







치즈 보스코 전경(나무나무한 느낌이 깔끔해요)


건물 외부나 내부가 맘에 들어서 찍은 사진이 많네요 ㅋ



치즈 보스코 1층에 츄츄(ChuChu)도 보입니다~.~/



치즈보스코 올라가는 계단에서 본 모습



2층(1.5층?) 테라스, 여기에도 테라스가 있고, 3층에도 테라스가 있습니다. 

둘다 운치있고 좋아보였지만 오늘은 비가 와서 FAIL..


2층은 음식점이라기 보다는 카페 같은 느낌이구요.



2층 한쪽에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여기로 올라오게 되요 ㅎㅎ



2층, 3층에 하나씩 룸이 있더라고요. 룸에서 모여도 괜찮을듯해요. 천장이 높아서 넓어보이기도 하고 ㅎㅎ




3층 테라스. 테이블이 6개 정도 되요. 여름에 시원하게 바람맞으면서 치즈류 안주에 크림생맥주를 하면 캬~





치즈 보스코(CHEES BOSCO) 메뉴




런치세트와 비어세트가 있습니다. 저녁에는 비어세트 시켜놓고 크림생맥주 마시면 딱 좋겠어요 >_</









점심식사를 해볼까요~


런치 세트로 주문을 했습니다.

- 라이스 택2 + 탄산음료 or 커피 중 택2 + 샐러드 = 17,000원 !!!



베이컨 김치 치즈 라이스를 하나 골랐고요,



불닭 치즈 라이스를 하나 골랐습니다.



밥을 비비면, 이렇게 치즈치즈한 상태로 냠냠 할수 있어요.



세트에 나오는 미니 샐러드 ㅎㅎ





크림생맥주~를 팔길래 한잔 했어요. 3,000원(약 300ml??)




전체적으로 가게 분위기도 좋고, 인테리어도 깔끔합니다. 천장도 높아서 넓어보이고요. 실제로 가게가 넓음

2층, 3층에 테라스가 있어서 여름엔 테라스에서 맥주 한잔 하면 딱일듯!!

런치세트도 저렴하고 맛도 괜찮았어요. 조금 부족한가 싶은 감이 있었지만, 샐러드를 다 먹고 음료 다 마시니 배불배불러졌습니다.


점심에도 괜찮고, 저녁에는 테라스에서 더 괜찮을 것 같은 치즈 보스코~// 오늘 만족스럽네요 ㅎㅎㅎ


그럼~~~ 오늘의 점심메뉴 포스팅은 여기서 끝!! ㅎㅎ 뿅!!!





합정/상수 치즈 보스코 (Cheese Bosco) 찾아가는길!




치즈 보스코 1층에 있는 츄츄(ChuChu)도 괜찮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