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탁 위의 프로그래머

[맛집] 홍대/합정/상수 두루치기와 고기

오늘 점심은 홍대 공영주차장 쪽, 잔등재 두루치기와 고기에 다녀왔습니다.

두루치기가 주 메뉴이지만, 오늘은 김치 짜박이 찌개를 먹었어요 ㅎㅎ


홍대, 합정, 상수 - 잔등재 두루치기와 고기 찾아가는 길



홍대 잔등재 두루치기와 고기 - 점심 메뉴



전 보통 점심을 먹으러 돌아다니니, 점심 메뉴~~ ㅎㅎ

두루치기 위주의 메뉴들입니다.



이건 일반 메뉴들! 




먹어보아요


오늘먹은건 아니지만, 주메뉴는 두루치기니까 전에 먹을때 찍어놓은 두루치기 사진을 먼저 올릴게요.

쭈꾸미 삼겹 두루치기 입니다. 



오늘은 김치 짜박이 찌개를 먹었습니다.



밥은 도시락에 계란프라이를 얹어서 나와요. 전 계란프라이만 있어도 밥을 냠냠촵촵 잘먹음 :)



여기는 밑반찬. 그리고 상추도 나옵니다.



기다리던 김치짜박이 찌개. 쨔잔~ 라면 사리 하나를 얹어줍니다. 파도 풍성하게 주셨어요.



주린 배를 달래며 끓기를 기다리는 중...



배가 고파도 찍을건 찍어야 하니, 가까이서 접사도 한장!!



짠! 다 끓였다!!!!!!!  뜨거워서 렌즈 앞을 가린.. :(


김치도 많이 들어있고, 고기, 양파, 마늘, 그리고 대파까지 짱많이 넣어주셔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저도 잘 몰라서 찾아봤는데, '짜박이' 라는게 뜻이 짜박하게 끓인다고 해서 짜박이라고 한데요.

국물을 조금만 해서 끓이는 찌개를 말한다고 하네요. 약간 전골같은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ㅎㅎ


장정 둘이서 먹었는데도 양이 꽤 되서 찌개는 쪼오꼬옴 남기고 말았네요// 아 눙물 ㅠㅁㅜ


오늘 점심은 전체적인 면에서 만족스러웠어요. (일단은 배가 너무 고프기도 했고요 ㅋ)


저녁에도 가서 술안주로도 한번 먹어볼만할것 같아습니다. ^^/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뿅!!!!



잔등재 두루치기와 고기 // 찾아가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