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탁 위의 프로그래머

[맛집] 홍대/합정 면식가// NOODLE BAR

오늘은 합정역 근방의 면식가에 다녀왔습니다. 

캐쥬얼 누들 라이스 레스토랑 면식가!! 

어제 음주를 하신 회사 동료분께서 국물이 땡기신다고 하여 가까운 면식가를 찾았죠.




입구에는 面食家 NOODLE BAR 라고 적혀있고(바로 위 사진), 입구 오른쪽에는(바로 아래 사진) 메뉴들이 손글씨로 써져 있습니다. 면식가 메뉴 옆에 있는 쌈바-바로 윗층-도 괜찮아요. 담에 쌈바 글도 써야겠네요.





면식가 메뉴입니다.





메뉴는 짬뽕류, 볶음밥류, 볶음면류 세가지류로 나뉘고요 각 주제별 조금씩의 옵션이 있습니다.




면식가의 전경이에요.


테이블은 그리 많지 않은 6개 정도 였던듯 해요.



여기 저기 작은 소품들이 전시되어 있고요, 



모빌들도 곳곳에 달려있습니다.




화장실은 가게 안쪽에 위치해 있고, 

화장실 옆에 에어컨이 있는데, 사람 얼굴모양으로 엄청큰 코를 달고 있네요 ㅋㅋ



각 식탁에는 깔끔하게 앞저시와 식기류, 냅킨이 준비되어 있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모듬철판볶음밥(7,500원)과 모듬해물짬뽕(6,000원).




제가 주문한 모듬철판볶음밥입니다. 철판볶음밥에는, 불고기/해물이 있었는데 모듬은 두가지가 다 들어있어요~





모듬짬뽕이에요. 꽃게도 살며시 들어있네요. 게와 여러 해물이 들어간 짬뽕이 6,000원! ㅋ


제가 먹은 모듬 철판 볶음밥은 자극적인 맛을 싫어하시는 분은 별로 안좋아하실듯한 생각보단 매운 느낌(아무래도 조미료를 팍팍친 느낌?!!)이 있었지만, 뭐 그 나름대로의 맛이 괜찮았어요. 


밥을 다 먹은 후, 아이스크림+츄러스를 먹으러 ChuChu~ 로 출발 ㅋ


>>>> 바로가기 [디저트] 홍대 Chuchu(츄츄) - 아이스크림 + 츄러스


면식가 찾아가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