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탁 위의 프로그래머/평양냉면 탐험기

[평양냉면 탐험기] 광명 정인면옥 평양냉면 두번째 방문!


지난 일요일


엄청난 더위를 이기기 위해


광명 맛집, 평양냉면 맛집


정인면옥 평양냉면


다녀왔습니다.


수요미식회에서도 평양냉면 맛집들을 소개해줬었죠.






이번이 두번째 방문!!





지난 방문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


[평양냉면 탐험기] 광명 정인면옥 평양냉면 방문기





그런데 뜨뜨ㅡ뜨ㅡ드드드드든!




오후 3시 50분 부터


오후 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이


있는지 모르고 갔다가


잠시 기다리게 되었어요 :(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4시쯤 부터 5시인듯 하고


정기휴일은 매주 월요일입니다.


방문하실때 참고하세요 >_<







근처 카페에 잠시 가서


더위를 피하다 왔지요//


Cafe gate1 coffee-









습관적으로 찍어온


정인면옥 메뉴판!




생각해보니


정인면옥도


1주일만에


재방문이네요






이거슨 면수!


면을 삶은//


밍숭맹숭한


그러면서도 달달한 맛이 느껴지는


면수입니다.






정인면옥은


국내산 한우 및 사골


국내산 돼지고기


국내산 김치만을 사용해요.


라고 적혀있네요 :)






이번에도


저번 방문과


마찬가지로


냉면 두그릇에


녹두전을


주문했습니다.





순식간에...


정말 순식간에... 


다 해치워버렸어요.




이번 일요일


정말 더웠던거 아시죠// ㅋㅋㅋ


요즘 같이 더운 날엔


평양냉면이 굳굳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