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고,보고,적고/새 신을 신고 리뷰하기

[우븐 슈즈] 블루마운틴 우븐 슈즈!


안녕하세요. 노바입니다.


이번엔 제가 신는 신발은 아니고

어머니 사드린 신발이랍니다 :)


블루마운틴 우븐 슈즈, 폼베리 색상이에요.


색이 이쁨 이쁨!






사진을 찾아 보내시면서 이 신발을 사달라!


요청이 입력되었습니다. 



요즘 신발뽐뿌가 많이 오시나봐요 //



어찌되었든!


요청이 입력되면 '봇'은 일을 해야하는 법



친구랑 같이 산다고 2켤례를... ㅋㅋㅋ


블루마운틴 우븐 슈즈가


작년? 암튼 예전부터 많이 보였지만


아주머니들 사이에서 계속 유행하고 있는것 같아요/





근데! 이거 나무인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요 ㅋㅋㅋㅋ


한땀한땀 엮는걸 보면!!! 


진짜 나무인줄 ㅠㅡㅜ ㅋㅋㅋㅋㅋㅋㅋ




#창피함 #우븐슈즈

#나무가아니구나 #왜나문줄알았지


#넘나창피한것





생긴건 요로코롬 새침하게 생겼고


제 발이 안들어가니 신어보진 못했지만


어머니의 얘기에 따르면


#신축성이좋아 #발이편하고 #푹신푹신 하다고 합니다.


실제로 만져보면


대나무엮은것 같은//


신발의 모든곳이 다 잘 늘어납니다 :)

밑창은 푹신하지만 늘어나는재질이 아녜요 ㅋㅋ




나무인줄 알고

좀 불편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나무도 아닌 신기한 재질에 


신축성도 좋고


편하다고 하니


인기가 있을 법하네요 :)





#애기들 #물놀이장난감 #먼치킨 #귀여움!



신발왔다고 


어머니가 사진찍어서 보내주셨어요 ㅋㅋ



우븐 슈즈라는거 사실 몰랐는데


어머니 덕분에 하나 알게되었네요


여름에 짱짱 시원한 우븐 슈즈!


하나 장만하는것도 나쁘지 않겠어요!


탐이납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