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 저런 이야기/모바일에 대한 잡담

[월간 싱글생활연구소 3호] 소문한번 내보자 >_< //


[월간 싱글생활연구소 3호] 소문한번 내보자 >_< //


싱글생활연구소 3호(11월호)


요즘 카페를 돌아다니다 보면, 아직 얼마 되지 않은 따끈따끈한 잡지를 발견할 수 있다.

바로 '싱글생활연구소' 

소셜 데이팅 서비스로 유명한 이음소시어스에서 발간하는 잡지로인데, 싱글의 생활, 연애에 대한 얘기를 콕콕 찝어 맛깔나게 해줘서 재미가 쏠쏠하다.




  물론,단순히 홍보를 위해서 이런 글을 적고 있을리 만무. 인바디가 가지고 싶어서지. 훗.

  (이번 호에서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하고 있다.)

  

 싱글생활연구소 보러가기 링크

 싱글생활연구소 블로그 가기 링크









 다이어트에 관한 마지막 질문들!


이번 호 내용중 유독 눈길을 끌었던 건, 다이어트에 관한 마지막 질문들!



운동을 하고자 마음먹고, 유도를 시작한지 4개월째, 아무래도 운동과 관련된 내용에 눈길이 갈 수 밖에 없다.


유도를 처음 시작하고 나서는 정말 "스파르타~~~" 를 외치며 미친듯이 운동을 했었는데, 질문 3위에 뽑힌, '무리하게 운동하면 빨리 늙는다는데 정말?' 을 보고는 상심하고야 말았다.

유도 1시간, 웨이트 30분~1시간, 달리기 7~8Km, 푸쉬업 2분, 하체운동 300개 정도를 했었는데, 이제는 운동량을 줄여야할 이유가 생겨서, 마음이 편해진건 기분탓이겠지?


하루에 밥은 점심 한끼 먹으면서, 아침에 보충제, 점심 밥, 저녁에 보충제, 달걀 먹으면서 운동을 했었는데, 무려 '1위' 로 뽑힌, '식단 조절만으로 몸짱이 될 수 있을까?' 를 보고 나서는, '아.. 나는 너무 무식했구나.' 라는걸 느꼈을 정도.


어쨋든, 앞으로 조금은 편한(?) 마음으로 맛있는것도 먹으면서, 운동을 즐길 수 있을것 같다.


고마워요. 싱글생활연구소.







 몸짱 혹은 몸꽝?!


몸짱, 혹은 몸꽝 이라는 주제의 기사도 있었다.


다른걸 다 떠나서. 눈길이 간 Question & Answer 하나.


'Woman' 들은, 남자를 볼때, 얼굴보다 '몸'이다. 라는 것.

알고는 있었지만, '얼굴' 을 중시하는것 보다는 가능성이 있어 보이니, 살짝 다행이랄까.


요즘은 성형수술도 많이 보편화 되고 있어서, 얼굴도 고칠 수 있다지만,

'선천적으로 받고 나오는 얼굴'이 아닌 '노력으로 만들 수 있는 몸'이 더 많은 표를 받았으니, 왠지 나도 노력하면 될 수 있지 않을까 라는 희망을 가져볼 수 있으니까 ^^//








내가 관심가는 내용들은 '몸(변태아닙니다.)'에 대한 것들이어서 이렇게 글을 썼지만,

이 외에도 볼만한 내용들이 가득 가득 한 잡지다.


패션, 스타일에 관한 내용들도 도움이 많이 되고, 

특정 지역의 갈만한 곳을 정리해주는 기사도 볼만 하다.(이번달은 가로수길에 대한 얘기)


여기 저기 재밌는 요소들도 많이 숨어있고, 요즘들어 강도가 쎄지는(?) 느낌이라 더 몰입해서 보게 된다.(사랑엔 자세가 중요하다. 같은 기사)


그리고 왠지. 이 잡지를 보다 보면, 간혹 나도 모르게 흐뭇해지는 느낌도 받을 수 있으니까 여러모로 쏠쏠한 잡지랄까.


이곳저곳 카페들이 비치되어있는듯하고, 싱글생활연구소 블로그에 가면 무료로 pdf 를 다운받아서 볼수도 있으니, 관심있는 사람들은 종종 챙겨보는것도!


그럼 이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