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책하는 프로그래머

[카카오프렌즈] 용산CGV 카카오프렌즈샵 방문 >_<


용산 아이파크 CGV에 있는

 

카카오프렌즈샵에 다녀왔어요 :)




퇴근하고


라이언 인형을 사러


잠시 들른거라


혼자서 후다닥 다녀왔습니다.



#평일저녁

#남자혼자

#카카오프렌즈샵





신규 캐릭터라 그런지


라이언만 따로 모여있네요 :)


저도 라이언을 보러(?)


간거라서


이렇게 라이언만


모여있으니 좋네요 >_<


마우스패드, 

머그컵, 

미니인형, 

공책 등등


맘에 드는게


너무 많네요


다 사버릴뻔 했다는 ㅠㅡㅜㅋ





우선 눈도장 찍어두고


사려고 점찍은 35cm 인형


패셔니스타 라이언!


거의 똑같이 생겼지만


동그란 얼굴모양이나


입 위치나


목으로 내려가는


봉제선의 위치가 


미묘하게 다르더라고요


그 중 더 예뻐 보이는걸 골랐어요.





다음 타겟으로 삼은


라이언 얼굴 쿠션!


너로 정했다!!!!!


근데 라이언 쿠션은


인기가 너무 많아서


이미 품절 ㅠㅡㅜ





이외에도 머그컵이나


유리컵이나


캡슐 보온병 등등


이쁜 제품들이 너무 많아요




다들 넘나 탐나는 것!




35cm 인형 패셔니스타 라이언


어피치 동전지갑


라이언 마우스패드를 샀어요!




제건 아니고 선물용이지만 :(


탐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와서 정리하면서 


사진으로 찍어봤지요






35cm 패셔니스타 라이언!


옆에 있던


다른 라이언에 비해


동글동글하고


눈 코 입 위치가 딱딱 좋았어요 :)





라이언 마우스패드!!


옆에 아이폰 6 플러스를 놔둬봤습니다.



생각보다 


조금 작은것 같은


작지 않은 크기라고 할까요 ㅋㅋ






이거슨! 


초초초 귀여운


어피치 동전지갑!




한 손에 딱 들어오는게


그립감이 딱 좋아요!




재질이 생각보단 얇긴 해서


동전을 많이 넣으면


늘어난다거나


터질것 같기도 하지만-


예쁘니까 봐줌 :)




카카오프렌즈샵


용산 CGV 매장에는


목요일에 상품이


입고(?) 되는것 같았는데


다음에 라이언 얼굴 쿠션 사러


다시 가봐야겠음!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