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고,보고,적고/사용하고 리뷰하기

계란찜기! 계란삶기 귀찮을때 전자레인지로 계란삶기!


안녕하세요. 노바입니다. 요즘 식단 관리를 하려 노력중인 와중에 여자친구님께서 하사하신 계란찜기입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 되는! 간편한 녀석이었죠.

집에 있는 오쿠로 가끔 구운계란을 해서 먹기는 했지만 그건 너무 오래 걸렸었고,

직접 삶는 것도 생각보다는 오래 걸리고 계란도 굴려줘야 하고 찬 물에 식혀줘야하고 손이 많이 가서 귀찮았던 찰나에 이녀석을 소개 받았습니다.





사용법도 간단합니다. 물넣고, 계란넣고, 시간맞춰서 돌리면 끝!





집으로 오게된 계란 찜기 녀석을 찍어봤습니다. 아기자기 하지만 뭔가 도색이 조잡한 느낌이 있네요.
하지만 5천원대의 제품이기 때문에 그런것은 중요하지 않죠.





받침대를 들면, 살짝 선이 보입니다. 선까지 물을 맞춰줍니다.





계란을 냉장고에서 바로 꺼내면 너무 차가우니 꺼내서 찜기에 5분 정도 거치해 두었다가 전자레인지를 돌렸습니다.





찜기 상단에는 수증기가 빠지는 구멍이 있습니다.





저는 약 8분 정도 돌렸는데요, 아직 집 전자레인지와의 궁합 시간을 알아내지 못해 살짝 깨진 모습이 보이네요.

처음에는 정말 잘 될것인가 의아했는데 직접 돌려보고 나니 생각보다 잘 삶아진 모습에 매우 굳굳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