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고,보고,적고/새 신을 신고 리뷰하기

조던 5 AM (JORDAN 5 AM) 구매! - 807546-010



종종 나이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보곤 하는데, 마침 눈에 들어온 조던 5 AM! 냉큼 구매했습니다. 


다른 조던들을 270 신었기 때문에 이것도 270 을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발볼이 좁아서 제 발볼이 넓어서 교환을 했습니다. 나이키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하면, 나이키 직영매장에서 교환 가능하더라고요. 

저는 강남 나이키 직영 매장을 방문해서 275 사이즈로 교환했습니다. 


요즘 밑 부분이 거의 대부분 흰색으로 나오기 때문에, 올검으로 나온 요녀석이 너무 예뻐보이더라고요.
공홈에서 세일하는 제품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비싸지 않게 나온 조던류라서 바로 골라버렸죠.




기본적으로 청바지에는 역시 잘 어울리네요. 





줄무늬가 살짝 들어간 슬랙스에도 생각보다 잘 어울립니다. 올검이라서 정장류 바지에 구두 대신 신어도 깔끔하고 괜찮아 보이네요.  


가죽부분이 많이 없고, 검은색 일색이라 반사광도 많이 없어 번들거리는 느낌이 나지 않습니다. 
JORDAN 이 써있는 신발 혀 부분은 보이는것보다 생각보다 넓은 느낌이고요, 


신발 앞쪽이 세무는 아닌데 그런 비슷한 재질입니다. 비오는 날은 신으면 안되겠어요. 


기본적으로 신발 바닥이 그렇게 푹신한 느낌은 아닙니다. 신발 뒷굽쪽에 에어가 잔뜩 들어있지만, 플레이용으로 산게 아니라 걸어다니기만 해서 에어를 느낄만큼은 쿠션을 잘 느껴보진 못했구요. 일반적으로 걸어다닐때 불편한 느낌없이 괜찮습니다.


위에서 말했지만, 발볼은 생각보다 좁습니다. 원래 신던것 보다 5cm 정도 크게 사시는걸 추천합니다.

대신 발 아치부분의 모양이 잘잡혀있는지 발을 꽉 잡아주는 느낌이 좋습니다. 실제 플레이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다음에 사고싶은 조던은..
조던 레트로 5 파이어 레드!


270 사이즈나 275 사이즈를 사야할텐데, 역시 잘팔리는 사이즈라서 잘 없군요. 일단 우리나라에서는 원래 가격에 비해 훨씬 비싸게 살수밖에 없어서 직구를 할 계획입니다. 


그럼 다음에! 뿅!





나이키 강남 직영점 위치, 찾아가는 길